FASHION

앨리스펑크 ‘김지혜’의 아우터 스타일링

스타일리스트 ‘김지혜’의 인스타그램 속 아우터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았다.

패션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 ‘앨리스펑크’로 활동중인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가오는 겨울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우터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그녀는 겨울철 데일리 룩으로 활용도 높은 구스다운 패딩부터, 케이블 니트, 프린트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에 롱 드레스와 미니 스커트 혹은 니트 셋업을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코디를 완성했다.

<사진출처=앨스스펑크 개인SNS>

스타일리스트 ‘김지혜’의 인스타그램 속 아우터는 모두 70년의 전통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도시적인 디자인을 더한 고품질 다운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에르노(HERNO)’ 제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알파벳 프린트 패턴이 화려한 패딩은 환경에 대한 철학이 담긴 스페셜 라인인 ‘에르노 글로브’라인으로 리사이클 소재는 물론, 부자재 하나까지도 폐기 시 5년 내에 썩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최소화 한다.

<사진출처=앨스스펑크 개인SNS>

한편, 인플루언서 ‘앨리스펑크’가 착용한 모든 제품은 에르노 매장, S.I.VILLAGE에서 만날 수 있다.

275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