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소노비, 연말 선물·럭셔리 파티룸 동시 이벤트

소노비, 연말 선물·럭셔리 파티룸 동시 이벤트 | 1소노비(SONOVI)가 연말 시즌을 맞아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전국 소노비 매장에서는 소노비의 인기 상품 2가지로 구성된 ‘해피 소노비 박스’를 특별가에 선보이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 소노비 박스에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미니 클러치백과 반지갑으로 구성된 세트를 25만원에 매장당 30개 한정 제공한다. 이외 소노비 지갑과 소품류로 구성된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노비는 연말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럭셔리한 파티룸을 제공하는 행운의 기회를 마련했다.

소노비 백화점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박 바비엥Ⅱ 레지던스(12월 27일 사용가능. 4인 이용 가능)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동반인의 구매액과 합산이 가능해 모임을 준비 중인 친구와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롯데 본점·평촌점, 신세계 인천·영등포, AK수원점에서 진행된다.

소노비 관계자는 “평소 럭셔리한 파티를 꿈꾸던 분들을 위해 함께 참여 가능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는 연말 파티로 행복하고 뜻 깊은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노비, 연말 선물·럭셔리 파티룸 동시 이벤트 | 2

25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