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페로니 파티에서 만난 ‘로그앤테일러’와 모델 최민수∙김준혁∙김현준

이탈리아 맥주 브랜드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Azzurro, 이하 페로니)가 지난 17일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우바(Woo bar)에서 남성 수트 디자이너 로드앤테일러(LORDANDTAILOR)∙씨제스모델에디션과 연말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파티에서는 ‘이탈리아 스타일을 담은 맥주’라는 슬로건 아래 디페로니(페로니를 사랑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가로 구성된 셀러브리티 그룹) 멤버들을 비롯한 국내 유명 디자이너, 패션 모델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특히 로드앤테일러 디자이너와 모델 최민수, 김준혁, 김현준이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이벤트는 패션 피플들이 직접 스타일링한 의상을 입은 모델들이 워킹, 포즈를 취하고 순위를 가리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돼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페로니 나스트라즈로는 ‘이탈리아 스타일을 담은 맥주(Italian Style In A Bottle)’란 슬로건 아래 매 시즌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과 스타일링 클래스, 패션쇼 등을 진행하며 맥주와 패션을 접목시키는 다양한 행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8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