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정구호CD X 구자성, 댄디한 가을 남자의 정석 보여줘

<사진제공=매거진 에스콰이어>

배우 구자성이 ‘겨울 남자의 정석’ 매력이 담긴 패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스콰이어’와 함께한 구자성의 패션 화보는 패션 브랜드 ‘컴젠’의 2022 F/W 컬렉션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제공=매거진 에스콰이어>

공개된 화보에서 구자성은 간결한 미니멀리즘과 드라마틱한 퓨처리즘이 담긴 코트, 블루종, 스웨터, 카디건 등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의 컬렉션 의상들을 훈훈한 비주얼로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매거진 에스콰이어>

특히 이번 화보는 국내 최정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 CD가 진행을 맡아, 구자성은 물론 배우 이이담이 모델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사진제공=매거진 에스콰이어>

구자성은 한 프레임에 담아 내기 힘든 훤칠한 키와 사진을 뚫고 나올 듯한 훈훈한 비주얼로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사진제공=매거진 에스콰이어>

또한 그는 배우로서 가진 프로포션으로 촬영 현장을 리드하는가 하면 찐모델 출신 답게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모델로서 디테일한 포즈를 제시해 열정 가득한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구자성은 파트너로 함께한 이이담과 첫 호흡이 무색할 만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5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