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현역 입대한 대세 배우 ‘강태오’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레디 투 필드(Ready to Field)’라는 컨셉으로, 실제로 일상복과 골프웨어의 경계를 허문 [V12]의 2022 F/W 컬렉션 제품들과 함께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강태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푸른 잔디와 청명한 하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돋보이는 단색 컬러를 배경으로 강태오의 다양한 필드 모먼트를 다룬 해당 화보는 총 8 페이지로 구성되었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V12]의 2022 F/W 시즌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강태오는 프로페셔널하고도 에너자이틱한 모습과 함께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강태오가 착용한 ‘V12‘ 제품 정보와 전체 화보 컷은 ‘V12‘ 인스타그램(@v12_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제품은 [V12]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소연, 이상우 커플이 제안하는 가을 골프 라운딩 룩은 가을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그윽하고 은은한 느낌의 컬러가 특징으로 블랙, 베이지 등의 가을 대표 컬러가 계절감을 듬뿍 발산한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색상과 함께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패턴을 이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의 니트, 스커트 및 팬츠 등으로 구성했으며 가볍고 포근할 뿐만 아니라 착용감이 우수해 어떤 활동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의 제품으로 공식 유튜브 및 SNS에서 골프웨어 바이럴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올포유’ 매장 및 온라인 한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