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우도환 X 엠포리오 아르마니, 세련된 남친룩

우도환 X 엠포리오 아르마니, 세련된 남친룩 | 1
<사진제공=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배우 우도환이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우도환 X 엠포리오 아르마니, 세련된 남친룩 | 2
<사진제공=지큐 코리아(GQ KOREA)>

우도환과 함께한 엠포리오 아르마니 2022 F/W 컬렉션의 키워드는 ‘글래머(Glamour)’로 화려하고 고혹적이며, 동시에 매혹적인 요소들을 모두 품는 풍성한 아이템들을 선보였으며 우도환은 화보를 통해 컬렉션의 테마인 ‘리듬 오브 컬러(Rhythm of Color)’를 특유의 남성적이고, 세련된 연기로 해석해냈다.

화보 속 그는 블랙 컬러의 패턴 니트와 베이지 컬러 치노 팬츠를 매치하거나 은은한 패턴이 매력적인 베스트와 니트 그리고 팬츠 셋업으로 우아한 실루엣의 남친룩을 뽐내는가 하면, 컬러 블록이 과감한 니트와 패턴 팬츠 아이템 혹은 그레이 컬러 벨티드 울 자켓을 착용한 컷에서는 우도환 특유의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우도환 X 엠포리오 아르마니, 세련된 남친룩 | 5
<사진제공=지큐 코리아(GQ KOREA)>

뿐만 아니라, 가을 시즌 활용도 높은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버건디 컬러 후드나 포인트 주기 좋은 패턴 후드 아이템을 매치해 편안한 코디를 완성하는가 하면, 로고 티셔츠에 후드 집업을 매치한 컷에서는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완성하며 다양한 믹스 앤 매치를 통해 F/W 시즌에 어울리는 포근하고 여유로운 룩을 연출했다.

한편, 배우 우도환과 함께한 이번 시즌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남성 컬렉션은 전국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 및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30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