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에 두꺼운 아우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패딩, 코트는 너무 두꺼워서 입기에 부담스럽고, 가디건은 얇아서 고민된다면 요즘 유행하는 바시티 자켓을 선택해 보자. 바시티 자켓으로 코디한 스타일리시한 레트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원색이 아닌 빈티지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바시티 자켓으로 선택한다면 레트로한 무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니트 소재의 후드티로 따듯함을 더해주고 심심하지 않게 워싱 처리된 와이드 한 핏의 흑청 데님팬츠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어보자.
신발은 심플한 운동화가 아닌 베이지 컬러의 투박한 워커를 선택한다면 단순한 코디에 힙한 무드도 같이 보여줄 수 있다. 여기에 뿔테안경까지 더하면 훈훈한 캐주얼룩 완성.
코듀로이와 만난 바시티 자켓은 가을 그 자체다. MZ세대의 레트로 느낌이 물씬나는 크롭 바시티 자켓에 이너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폴라 티셔츠로 넥 부분에 살짝 보이는 포인트를 주자.
추워도 놓칠 수 없는 스커트는 두꺼운 모직 재질의 플리츠 롱 스커트를 착용하면 프레피 느낌도 줄 수 있다. 화이트 컬러의 앵클부츠로 화사함과 트렌디함을 더해주고 가을에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의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전체적으로 따듯한 느낌이 나는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663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