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연말 모임룩은 효민처럼 시크하게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

평소 활력 넘치는 에너지와 트렌디한 스타일로 각광받고 있는 효민이 데이즈드 12월호 화보를 통해 마이클 코어스의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효민은 노란 소파에 앉아 매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블랙과 핑크 컬러의 시크한 스타일과 당당한 포즈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

효민이 착용한 MK 로고 자카드 크롭 탑, 카디건, 스커트는 MK 이니셜 로고를 활용한 자카드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 니트 셋업으로 세련된 무드를 전달한다. 넓은 숄더 프레임과 리브드 트림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원형 골드 버튼 장식과 클래식한 크루넥 디자인이 특징인 카디건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리브드 짜임으로 불륨감을 자랑하는 핑크 컬러의 스웨터와 부드러운 광택의 미니 기장 가죽 스커트, 그 위에 고급스러운 광택이 감도는 가죽 트렌치 아우터로 도회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보 속 효민은 이번 시즌 마이클 코어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홀리데이 시즌 뉴 백들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이번 시즌 마이클 코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올 블랙 컬러 파커백은 직사각형 각진 형태의 디자인과 블랙 컬러의 체인 스트링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더하여 데일리 룩과 포멀 룩 모두를 아우르는 올 시즌 에센셜 아이템이다. 또한 샨탈 크로스바디는 콤팩트한 스몰 사이즈로 비비드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이 특징이다. 샨탈 크로스바디는 부드러운 나파 가죽을 사용해 훌륭한 터치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MK 브랜드 로고 포인트로 세련된 무드를 전달해 연말 스타일링에 특별함을 더해줄 아이템이다.

이처럼 마이클 코어스의 다채로운 제품들과 함께 한 효민의 화보는 데이즈드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들은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74 Likes
81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