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코스메틱 브랜드 ‘3CE’와 첫 라이브 방송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코스메틱 브랜드 ‘3CE’와 함께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메이크업 키트 및 베스트 상품을 최대 38% 할인한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그재그가 뷰티 브랜드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8일 밤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될 라이브 방송에서는 3CE와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토일렛페이퍼(TOILETPAPER)’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에디션을 특가에 선보인다.
3CE와 토일렛페이퍼의 리미티드 에디션 단독 구성품인 ‘무화과 메이크업 풀 키트’를 38% 할인한 5만9900원에 판매하며, ‘무화과 립&아이 키트’는 34% 할인가를 적용한 4만9900원에 선보인다. 3CE의 베스트 립 상품은 1+1 구성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인 ‘뉴테이크 에디션’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시청자 전원에게 라이브 전용 15% 할인쿠폰을 제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댓글, 구매 인증,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뽑힌 고객들에게 각각 ‘토일렛페이퍼 에디션 핸드미러’, ‘토일렛페이퍼 에디션 패딩백’, ‘토일렛페이퍼 에디션 맨투맨’ 등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색조 맛집’이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3CE의 신상품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사진만으로는 전달하기 힘들던 색감과 발림성 등을 방송으로 생생하게 보여주면서, 시청자만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