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토털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이 오는 2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카페 커먼인블루에서 단 하루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캉골의 75주년 기념과 더불어 연말 고객 감사의 의미로 가방, 의류, 액세서리 등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날 현장을 찾은 선착순 방문객 50명에 한해서는 한 품목당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등을 통해 추첨된 당첨자들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외 포토존, 원티드 캉골러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캉골 패밀리세일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열리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캉골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캉골은 1938년 영국 모자 브랜드로 시작하여 현재 국내에서는 의류와 백팩 등을 포함한 토털 캐주얼 브랜드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또한 브랜드와 뜻을 같이하는 아티스트에 대해 협업 및 지원 등 다양한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를 비롯, 디즈니, 할리우드 톱 배우 사무엘 L. 잭슨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아울러 지난 5월 홍대에서 ‘캉골 컬쳐 클럽 파티’를 열어 다방면의 서브컬쳐 아티스트들을 독려하는 장을 마련했다.
1k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