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구스, 스와로브스키 만나 극강의 화려함으로

골든구스, 스와로브스키 만나 극강의 화려함으로 | 1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터 랩과 손을 잡고 제작한 크리스털 장식의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골든구스, 스와로브스키 만나 극강의 화려함으로 | 2

골든구스x스와로브스키 컬렉션은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전통 방식으로 제작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골든구스의 두 가지 스니커즈와 유니크한 크리스털 장식의 스케이트 보드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골든구스, 스와로브스키 만나 극강의 화려함으로 | 3

이번 협업을 통해 골든구스의 오리지널 슈퍼 스타 디자인이 화려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과 함께 새롭게 변신하였는데, 캘리포니아 LA의 스케이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슈퍼-스타 스니커즈는 골든구스의 아이코닉한 스타 로고가 처음으로 적용된 대표적인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 중 핑크 컬러 버전의 슈퍼-스타는 핑크 스웨이드 소재를 베이스로 화이트 레더 스타 장식에 전체적으로 핑크 크리스털이 장식되어 눈길을 끈다. 두 번째 버전의 슈퍼-스타는 스웨이드 스타 로고에 화이트 가죽 소재로 전체가 투명 크리스털로 장식되어 있다.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의 크리스털을 수작업으로 부착하여 스니커즈의 화려하고 강렬한 스타일을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 눈길을 끄는 유니크한 작품으로 스케이트 보드도 함께 선보인다. 소장 가치 있는 이 스케이트 보드는 매끈한 블랙 상판에 스와로브스키와 골든구스 워드마크가 들어간 은은한 크리스털 밴드가 장식되어 있으며 하부에는 골드구스 플래그를 그래픽적으로 해석해 투명, 그레이, 블랙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표현했다.

골든구스 포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터 랩(Golden Goose for Swarovski Creators Lab) 컬렉션은 모두 한정 제작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골든구스와 스와로브스키의 온라인 홈페이지 및 일부 골든구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출시되며, 골든구스의 스타 모티프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의 마법 같은 매력이 한데 모여 경이로운 연말 시즌을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15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