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만찢녀 아이브 가을, ‘가을선배’의 잘생쁨 스쿨룩

만찢녀 아이브 가을, ‘가을선배’의 잘생쁨 스쿨룩 | 1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설레이는 신학기를 위해 아이브 가을과 함께한 뉴발란스 백팩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만찢녀 아이브 가을, ‘가을선배’의 잘생쁨 스쿨룩 | 2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이번 화보는 ‘갭(Gap) 차이’ 라는 컨셉으로 스쿨룩VS 힙스트릿 이라는 두 가지 반전 스타일을 통해 일명 ‘가을선배’의 반전 매력을 레트로한 무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아이브 가을은 뉴발란스 백팩과 뉴발란스바시티자켓, 바이크 쇼츠를 매치해 화려한 무대 위에 아이돌 멤버처럼 걸크러시룩을 연출했다. 특히 무심한듯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버핏 자켓에 스커트와 넥타이까지 더해져 스쿨룩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은 마치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주인공 선배처럼 잘생쁨 매력을 자아냈다.

만찢녀 아이브 가을, ‘가을선배’의 잘생쁨 스쿨룩 | 3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두를 위해 세련된 컬러웨이와 디자인은 물론 맞춤 사이즈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백팩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브 가을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2023년 신학기 백팩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몰 및 뉴발란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99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