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더 스마트해진 온라인스토어 선보여

뉴발란스, 더 스마트해진 온라인스토어 선보여 | 1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온라인스토어가 더욱 스마트해졌다.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는 재고부족, 사이즈품절 등으로 상품을 구매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NB옴니쇼핑(omni-shopping)’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NB옴니쇼핑’은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홈페이지, 모바일웹, APP)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과 재고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한 품절 없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더불어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는 ‘NB옴니쇼핑’ 활성화를 위해 신상품 등 가장 많은 제품라인을 제공하고 온라인 단독상품 메뉴를 별도로 신설해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늘려 갈 계획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기존에 오프라인에서만 발매하던 리미티드에디션 제품을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에서 발매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등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뉴발란스는 ‘NB옴니쇼핑’, ‘온라인 단독상품’ 등 다양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를 검색해 힌트를 확인한 뒤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뉴발란스 다운 및 3D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81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