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이준기, 다낭에서 보내는 ‘러브레터’

이준기, 다낭에서 보내는 ‘러브레터’ | 1
<사진제공=매거진 더스타>

배우 이준기의 소년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베트남 다낭에서 촬영한 이번 스페셜한 화보에서 이준기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기, 다낭에서 보내는 ‘러브레터’ | 2
<사진제공=매거진 더스타>

‘러브레터’란 주제로 이뤄진 화보에서 이준기는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함을 진솔하게 털어 놓았다.

배우로서 대중문화예술의 중심에서 살아간다는 것은 정말 많은 노력으로 중심을 잘 잡아야하는데, 그럴 때 팬들은 큰 힘과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전해준다는 것. 항상 냉정하게 평가받아야 하는 삶 속에서도 한결 같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니, 자신에겐 어떤 의미에서 동반자와도 같다고 표현했다.

이준기, 다낭에서 보내는 ‘러브레터’ | 3
<사진제공=매거진 더스타>

현재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2’ 촬영 중인 이준기. 오랜만에 하는 사극이라 준비할 것도 많고 다시 도전해야 할 것들도 많다고 했다. 아무래도 서울 도심을 벗어난 로케이션 촬영이 많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도 신경 써야 하고, 여러가지로 쉽지 않은 작품이라고.

‘행복이란 무엇인가’란 질문에 대해서는 “결국 사람으로부터 나오는 것 같다”는 이준기. 현장에서 치열하게 연기하지만, 그 순간순간을 즐기면서 산다는 것은 자신을 바라보는 여러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데서 기인하기 때문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이준기의 마음이 오롯이 담긴 풀인터뷰는 더스타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5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