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벳필드, 23 S/S COLLECETION 공개

이벳필드, 23 S/S COLLECETION 공개 | 1
사진제공 이벳필드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가진 에슬레틱 캐주얼 브랜드 ‘이벳필드(EBBETS FIELD)’가 2월 2일 ‘EBBETS FIELD COLLECTION’을 공개했다.

이번 23 S/S COLLECETION은 이벳필드만의 긍정적이고 활동적인 무드를 더하여 에슬레틱과 캐주얼의 경계를 허무는 스타일링으로 American의 Original을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EBBETS FIELD’가 새로운 시도를 통하여 선보이는 만큼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제품들이 전개되며 대표적으로 트렌디 아이템으로 부상한 베이직 로고 트랙 셋업이다.

간절기 아이템으로 매쉬 안감을 사용하여 통풍에 용이하며, 옆선 및 뒷주머니 쪽 파이팅 디테일이 돋보인다.

이벳필드, 23 S/S COLLECETION 공개 | 2
사진제공 이벳필드

뿐만 아니라 레터링 로고 나염과 플라워 자수 그래픽이 돋보이는 ‘플라워 자수 맨투맨’, 절개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츠 카라 절개 맨투맨’, ‘샌프란시스코 팀 그래픽을 사용한 ‘실즈 립 배색 맨투맨’, 31L의 크기에 노트북과 태블릿PC 수납이 가능한 ‘코듀라 챌린저 백팩’등 일상 속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맨투맨, 후드, 백팩 등 다양한 제품도 공개했다.

최고의 품질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내며,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고 도전하는 이벳필드(EBBETS FIELD)의 “23 S/S COLLECETION”은 2월 2일 이벳필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 그 외 무신사, 29CM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88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