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벳필드, 라이프와의 보이스카웃 컨셉의 협업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이벳필드(Ebbets Field)’가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프(LIFE)’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벳필드X라이프 컬렉션은 “Things for LIFE”라는 메시지를 담아 보이스카웃 컨셉으로 기획하며, 바쁜 일상 속 우리가 잊고 있던 휴식이라는 소중한 가치를 담아내며,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무드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는 이벳필드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베츠’와 LIFE의 박스 로고를 살린 그래픽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 모자 등 어패럴 라인뿐 만 아니라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일회용 카메라 등 다양한 잡화 라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벳필드는 라이프와의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배경화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마음에 드는 이벳필드X라이프 이미지를 배경화면으로 설정 후, 캡쳐 화면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LIFEXEFF 일회용 카메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벳필드 공식 인스타그램(@ebbetsfield_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이벳필드X라이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발매 기념해 협업 컬렉션 전품목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는 21일 하루 동안 이벳필드 브랜드 데이 특가 50% 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294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