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정소민 X 아위, 다양한 봄 패션 제안

정소민 X 아위, 다양한 봄 패션 제안 | 1
<사진제공=아위(ahwe)>

배우 정소민의 봄 느낌 물씬 풍기는 화보가 공개 됐다.

6월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월간 집’ 촬영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정소민은 서정적인 아날로그 정서를 담은 여성복 브랜드 아위(ahwe)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다양한 봄 패션을 제안한다.

정소민 X 아위, 다양한 봄 패션 제안 | 2
<사진제공=아위(ahwe)>

정소민은 보이프렌드 핏 데님에 크롭 기장의 린넨 자켓을 착용하여 보기만 해도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린넨 소재의 버뮤다팬츠와 자켓을 셋업으로 연출해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옐로 컬러 스커트와 크롭 자켓으로 화사한 봄 패션의 정석을 제안하기도 했다.

정소민 X 아위, 다양한 봄 패션 제안 | 3
<사진제공=아위(ahwe)>

화보 속 정소민이 착용한 의상은 모두 아위(ahwe) 제품이다. 보이프렌드 핏 데님은 여유로운 핏으로 다리가 슬림 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린넨 소재의 자켓과 버뮤다팬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봄은 물론, 여름까지도 착용 가능하다. 옐로 컬러 스커트와 크롭 자켓은 은은한 컬러감으로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정소민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분위기 여신 정소민”, “역시 여름에는 린넨 소재”, “올봄, 여름에는 정소민처럼 셋업 스타일 도전해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소민의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2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