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이벳필드(EBBETS FIELD)가 오는 23일 21FW 컬렉션 ‘Private Lounge’를 선보인다.
‘Private Lounge’는 팀 브루클린 이글스에서 영감을 받아 길어지는 실내 생활 속에서 삶의 퀄리티를 챙기는 고객들을 위해 전개된다.
<사진제공=이벳필드(EBBETS FIELD)> <사진제공=이벳필드(EBBETS FIELD)>
이번 컬렉션에 영감이 된 브루클린 이글스의 역사는 1935년 시작된다. 1935년, 이벳필드 스타디움에서 당시 사회 소외 계층이었던 흑인 인권을 위한 ‘마이너 리그’가 열렸고 “Brooklyn Eagles”는 “NY” 로고를 이벳필드에서 뛴 1년간 유일하게 사용한 팀이었다.
이후 팀은 “Newark Doders”와 평화 합병을 하여 “Newark Eagle”로 재탄생 하였으며, 이러한 합병은 베이스볼 리그의 구시대와 현시대를 연결하는 새로운 연결고리로 작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Private Lounge” 컬렉션은 컴포트한 복종으로 구성하면서도 럭셔리함을 잃지 않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브루클린 이글스의 아메리칸 클래식 무드를 맨투맨, 후드티 등 평상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을 갖출 수 있는 원마일 웨어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벳필드는 룩북 공개와 함께 ‘Private Lounge’ 컬렉션 아이템 구매 시 오드펠로우즈 아이스크림 쿠폰 증정,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 발매 기념 전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벳필드 “Private Lounge” 컬렉션은 이벳필드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