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대표 이종석)의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홍콩 디즈니랜드 가족 여행권을 쏜다.
이번 행사는 케이스위스와 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한 2014 신학기 아동가방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가족 여행권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내년 2월 2일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멤버십 등록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2명)에게 가족(3인 기준)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홍콩 디즈니랜드 4일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가족 여행권 이외에도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위스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화승 마케팅팀 전승봉 팀장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사의 미니마우스, 스파이더맨 등을 활용해 신학기 아동가방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 했다”며 “아이들의 동심을 반영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성까지 갖춰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134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