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남성 겨울 패션 ‘웜 다운 비즈룩’ 주목

사진제공 : 일꼬르소
사진제공 : 일꼬르소

여름철 쿨비즈룩에 이어 올 겨울 웜비즈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영하의 기온으로 접어들면서 한층 추워진 날씨에 보온성을 강조한 ‘웜 다운 비즈룩’이 주목받고 있다.

웜 다운 비즈룩은 너무 두껍지 않으면서도 슬림한 핏을 연출하는 다운재킷의 디자인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이에 LG패션의 남성복 ‘일꼬르소’는 출퇴근 시는 물론이고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재킷을 제안하고 나섰다.

+ 캐주얼한 멋이 살아 있는 퀼팅 다운재킷

사진제공 : 일꼬르소
사진제공 : 일꼬르소

퀼팅 다운재킷은 전면에 커다란 아웃사이즈 포켓이 부착되어 있어 실용적인 제품으로 퀼팅 디테일이 더해져 캐주얼한 멋을 살려냈다. 수트와 함께 매치해도 손색이 없으며 데님팬츠와 함께 캐주얼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적합해 다양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 코트형 다운재킷으로 보온성 강조

사진제공 : 일꼬르소
사진제공 : 일꼬르소

포멀한 수트룩을 즐기는 남성이라면 코트형 다운재킷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엉덩이를 덮어주는 넉넉한 길이의 코트형 다운재킷으로 보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네이비 컬러가 그레이, 블랙, 네이비,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와 잘 어우러져 쉽게 수트 위에 착용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웜비즈룩이 인기를 끌면서 다운재킷 등 다운제품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아웃도어 제품에 비해 포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비즈니스룩에 적합한 것이 인기의 이유”라고 전했다.

156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