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연우, 스타일링 포인트는 실용적인 데일리 백

<사진제공= 오야니(Oryany)>

뉴욕 컨템퍼러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MBC 드라마 ‘금수저’에서 탄탄한 연기와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은 배우 연우와 함께한 2023 PRE-SUMMER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오야니(Oryany)>

‘Shining Everyday’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연우는 완벽한 비율과 모델 못지않은 포즈를 구사하며 시크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무드의 표정 연기로 오야니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연우가 착용한 가방은 모두 오야니 2023 썸머 컬렉션 제품이다. 일상의 데일리 룩은 물론 해변이나 여행지에서 매치하기 좋은 숄더백, 버킷백, 크로스백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사진제공= 오야니(Oryany)>

스트라이프 탑과 함께 매치한 ‘오그램 숄더백’은 미니멀한 실루엣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캔버스 소재 쇼퍼백으로 엣지 부분과 바닥 부분을 가죽으로 마감해 내구성과 심미성 모두 만족시킨다. 가방 안쪽에 카드나 중요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가죽 파우치가 포함돼 있고, 가방을 뒤집으면 빈티지 핑크 원단의 전혀 다른 느낌의 백이 되는 리버서블 제품이다.

<사진제공= 오야니(Oryany)>

오야니의 모로칸 심벌을 미니멀하게 재해석한 ‘뉴 모로칸 캔버스 토트백’은 사각 형태의 내부 공간을 온전히 활용할 수 있어 사이즈 대비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며 함께 제공되는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나 크로스백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오야니(Oryany)>

오야니의 썸머 시즌 인기 아이템인 스카프 숄더백 ‘뉴 마라케시 숄더’는 페이즐리 패턴과 오야니의 모로칸 심볼을 새롭게 해석한 프린트가 눈길을 끈다. 숄더 스트랩은 매듭방식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디자인적으로도 심미성을 높인다. 미드나잇 블루, 버드 그린, 레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리버서블로 사용할 수 있다.

2.5k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