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샐럽들의 다양한 모자 스타일링

<사진제공=MLB(엠엘비), 심으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콘들과 함께 스튜디오 시현하다에서 촬영한 모자 착용 증명사진을 공개했다. 시현하다는 MZ세대의 빅 트렌드 포토프레스 문화의 시초로, ‘가장 나다운 순간의 기록’이라는 모토 하에 운영 중인 프로필 스튜디오이다.

<사진제공=MLB(엠엘비), 헤어몬>

이번 촬영에는 헤어 디자이너 겸 유튜버 ‘헤어몬’, 운동 인플루언서 겸 유튜버 ‘심으뜸’, 글로벌 틱톡커 ‘KELLY 유빈’, 숏폼 크리에이터 ‘늘이농’을 포함해 뷰티 모델, 에슬레져 인플루언서, 연기자, 댄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MLB CREW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23SS시즌 MLB 모자를 착용한 모습의 증명사진을 촬영하며 모자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사진제공=MLB(엠엘비), 심으뜸>

애슬레틱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심으뜸’은 MLB 볼캡과 바람막이를 착용한 사진으로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남겼다. ‘헤어몬’은 베이지 톤의 배색 볼캡으로 댄디하고 프로패셔널한 자신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사진제공=MLB(엠엘비), Kelly 유빈>

그 외 여행을 즐기는 인플루언서는 홀리데이 무드에 어울리는 MLB 니트 버킷햇을 쓰고 해외여행 패션, 피크닉룩을 완성했으며, MZ세대의 핫한 크리에이터들은 트렌드로 떠오른 Y2K 무드의 뉴스보이캡, 데님 볼캡 등을 착용하고 가장 트렌디한 모습을 남겼다.

<사진제공=MLB(엠엘비), Kelly 유빈>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한 MLB모자 증명사진은 MLB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더 만나볼 수 있다.

948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