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려견 전성시대, 애견 의류 브랜드 ‘헤지도기’ 주목

사진제공 : 헤지도기
사진제공 : 헤지도기

바야흐로 ‘애견 전성시대’를 맞아 반려견에 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다양한 분야에 모이고 있다.

AD-KFA

최근 ‘서바이벌 개쇼’라는 타이틀로 방송 중인 KBS TV ‘슈퍼독’이 스타와 애견이 함께 출연해 각종 미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특히 반려견이 입은 애견 의류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AD-KFA

지난 방송에서 이치, 수근이, 초롱이 등 유명세를 탄 애견들이 각각 체크나 아가일 패턴의 옷을 착용하는 한편 모자를 써 눈길을 끌었다. 사람 못지 않게 클래식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던 ‘슈퍼독’ 속 제품은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헤지도기(HAZZY DOGGIE)’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 KBS ‘슈퍼독’ 방송 캡쳐
사진출처 : KBS ‘슈퍼독’ 방송 캡쳐

지난 9월 정식 론칭한 헤지도기는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형 하이패션 애견 브랜드다. 애견을 위한 의류를 비롯해 조끼 형태의 하네스, 애견 침대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헤지도기
사진제공 : 헤지도기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헤지도기 론칭 이후 줄곧 큰 관심을 받으면서 반려견을 키우는 소비자들의 폭 넓은 니즈를 체감하고 있다”며 “가족의 일원으로서 강아지를 아끼는 마음을 가진 이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458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