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반려견 전성시대, 애견 의류 브랜드 ‘헤지도기’ 주목

사진제공 : 헤지도기
사진제공 : 헤지도기

바야흐로 ‘애견 전성시대’를 맞아 반려견에 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다양한 분야에 모이고 있다.

최근 ‘서바이벌 개쇼’라는 타이틀로 방송 중인 KBS TV ‘슈퍼독’이 스타와 애견이 함께 출연해 각종 미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특히 반려견이 입은 애견 의류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이치, 수근이, 초롱이 등 유명세를 탄 애견들이 각각 체크나 아가일 패턴의 옷을 착용하는 한편 모자를 써 눈길을 끌었다. 사람 못지 않게 클래식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던 ‘슈퍼독’ 속 제품은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헤지도기(HAZZY DOGGIE)’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 KBS ‘슈퍼독’ 방송 캡쳐
사진출처 : KBS ‘슈퍼독’ 방송 캡쳐

지난 9월 정식 론칭한 헤지도기는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형 하이패션 애견 브랜드다. 애견을 위한 의류를 비롯해 조끼 형태의 하네스, 애견 침대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헤지도기
사진제공 : 헤지도기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헤지도기 론칭 이후 줄곧 큰 관심을 받으면서 반려견을 키우는 소비자들의 폭 넓은 니즈를 체감하고 있다”며 “가족의 일원으로서 강아지를 아끼는 마음을 가진 이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40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