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빈폴키즈, 션·정혜영 아들 신학기 화보 공개

20131230_beanpolekids (1)빈폴키즈는 가수 션과 그의 아들 하랑이가 함께한 2014년 신학기 화보를 공개했다.

션과 정혜영 부부의 큰 아들이자 예비 초등학생인 하랑이는 이번 화보에서 고급스러운 스웨터와 산뜻한 컬러감의 옥스퍼드 셔츠, 치노팬츠 등을 매치해 의젓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또한 아빠와 함께 트렌치코트를 패밀리룩으로 입고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특히 하랑이는 빈폴키즈의 다양한 책가방을 선보이며 초등학교 입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시즌 빈폴키즈 신학기 책가방은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클래식 풍의 디자인과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3 레이어 쿠션’, 600g 대의 경량화된 무게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자랑한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화랑이가 카메라 앞에서 시종일관 호기심을 드러내며 초등학교 입학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해 촬영장 스텝들과 아빠 션을 흐뭇하게 했다”는 후문을 전했다.

귀여운 하랑이와 다정한 아빠 션이 함께한 입학 화보는 빈폴 공식 블로그와 매거진 ‘헤렌’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31230_beanpolekids (4) 20131230_beanpolekids (3) 20131230_beanpolekids (2)

26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