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위뜨, ‘웰니스 트립 요가 클래스’ 참가자 모집

위뜨, ‘웰니스 트립 요가 클래스’ 참가자 모집 | 1
<사진제공=위뜨(huit)>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21일 UN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3박 4일간 베트남 달랏에서 펼쳐지는 ‘웰니스 트립 요가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위뜨, ‘웰니스 트립 요가 클래스’ 참가자 모집 | 2
<사진제공=위뜨(huit), 베트남 달랏 프렌치 웰니스 트립> 연출 컷. (이미지 출처=㈜웰리,Welly)>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과 운동, 여행, 휴식 등의 경계를 허문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e+life)’를 추구하는 위뜨가 UN 세계 요가의 날 및 본격적인 바캉스의 계절을 맞아 기획했으며, 웰니스 전문 큐레이션 브랜드 ‘웰리(Welly)’와 함께 진행한다. 오는 8월 5일부터 8일까지 3박 4일 동안 프랑스 고택 및 문화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베트남 달랏의 아나만다라 리조트에서 약 16명 규모의 프라이빗 그룹으로 진행되는 웰니스 트립 & 클래스다.

위뜨, ‘웰니스 트립 요가 클래스’ 참가자 모집 | 3
<사진제공=위뜨(huit), 베트남 달랏 프렌치 웰니스 트립>이 진행될 리조트 전경. (이미지 출처= 아나만다라리조트)>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 &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자연으로 둘러싸인 숲 속 리조트에서 웰니스 클래스 외 스파, 티타임, 마사지, 디너 파티 및 옵션 투어를 통해 베트남 달랏 현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맛집, 카페, 여행지 등의 관광도 즐길 수 있다.

위뜨, ‘웰니스 트립 요가 클래스’ 참가자 모집 | 4
<사진제공=위뜨(huit), 베트남 달랏 프렌치 웰니스 트립>이 진행될 리조트 전경. (이미지 출처= 아나만다라리조트)>

모집 인원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신청은 웰리 홈페이지(https://www.welly.rest/) 및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 가능하다. 특히 이번 ‘웰니스 요가 트립’에서는 8월의 위뜨데이 기념으로 이색적인 ‘프렌치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일정 중 하루인 8월 8일 참여자들에 한해 스페셜 필라테스 & 발레핏 요가 수업이 진행되며, 참여자들에게는 인당 30만원 상당의 위뜨 상하의 1세트가 증정된다.

위뜨, ‘웰니스 트립 요가 클래스’ 참가자 모집 | 5
<사진제공=위뜨(huit), 베트남 달랏 프렌치 웰니스 트립> 연출 컷. (이미지 출처=㈜웰리,Welly)>

이번 웰니스 트립과 클래스 진행자로는 웰니스 전문가이자 ‘필라테스 강사가 되고 싶어’의 저자, 한국 스포츠 의학 협회 이사, 본필라테스랩 부원장 등의 화려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이가람 강사가 참여해 수업을 이끌 예정이다.

위뜨는 또한 ‘UN 세계 요가의 날’을 기념해 ‘베스트 포토 트립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뜨와 웰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웰리 #웰리트립 #위뜨 #위뜨데이’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베트남 달랏 프렌치 웰니스 트립’ 모집 내용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이 증정된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이번 ‘UN 세계 요가의 날’과 더불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위뜨만의 프렌치 프리미엄과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3박 4일간 매일 요가 클래스를 경험하는 특별한 웰니스 트립을 컨셉으로 기획했다”며, “프렌치 무드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베트남 달랏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에 고객분들의 호응도 뜨거워 모집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니 이번 여름 건강한 휴식과 잊지 못할 경험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신청을 서두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뜨는 이외에도 브랜드 데이로 지정된 매월 8일 위뜨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 평범한 요가 클래스가 아닌, 마스터급 레벨을 보유한 전문 강사와 함께 매월 그 달의 테마를 정해 이색적이며 시즌 테마에 어울릴 만한 다양한 컨셉의 요가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위뜨만의 브랜드 감성 및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 퀄리티의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완벽한 핏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위뜨의 브랜드 철학에 맞게 ‘요가 마스터가 선택한 프리미엄 레깅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필두로 위뜨만의 독보적인 제품의 기능성, 전문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해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11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