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실속있는 ‘설 선물’ 알려드려요”

오는 31일 설 명절을 앞두고 벌써부터 선물 구매를 서두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이 맘 때면 어떤 선물을 주어야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까지 만족할지 까다롭기 그지없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금강제화’는 다양한 설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고 나섰다.

먼저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장 실용적이고 편리한 선물로 상품권을 들 수 있다. 연령대나 취향에 따른 걱정 없이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만족시키는 금강상품권은 선물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사진제공 : 금강상품권
사진제공 : 금강상품권

금강상품권은 구두를 비롯해 핸드백, 지갑, 벨트, 액세서리부터 골프웨어, 아웃도어 웨어, 신사복 등 의류제품까지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금강상품권은 5만원, 7만원, 10만원, 15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으로 다양한 종으로 구비되어 있으며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외 금강제화는 ‘리갈’, ‘르느와르’ 등 남녀 정장 슈즈를 비롯해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 캐쥬얼 슈즈 ‘랜드로바’, 컴포트 슈즈 ‘바레베르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슈즈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의 핸드백, 북유럽 노르웨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 미국 정통 골프웨어 ‘PGA TOUR’ 등을 전개하면서 고객의 선택 범위를 넓혔다.

사진제공 : 헤리티지 세븐/ 에끌레어/ 브루노말리
사진제공 : 헤리티지 세븐/ 에끌레어/ 브루노말리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클래식 슈즈의 대명사 ‘헤리티지 세븐’을 추천한다. 최고급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굿이어웰트 제법으로 제작한 ‘헤리티지 세븐’은 착화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펀칭, 윙팁, 스트레이트 팁, 몽크 스트랩 등 7가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여성들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면 화려한 장식과 라인이 매력적인 르느와르 ‘에끌레어 부츠’를 제안한다. ‘반짝 비치는 빛’이라는 의미처럼 부츠 곳곳에 들어있는 스터드와 메탈 장식이 겨울철 심플한 룩에 화려한 포인트를 만들어 준다.

사진제공 : 리갈/ 바레베르데/ 헬리한센
사진제공 : 리갈/ 바레베르데/ 헬리한센

항상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선물 1순위로 꼽히는 핸드백을 선물하고 싶다면 브루노말리의 ‘쿠보 리버스 블록’을 추천한다. 브루노말리의 대표 백인 쿠보의 컬러 블록을 반전시킨 핸드백으로 60년대 모즈룩에서 볼 수 있었던 컬러 트렌드를 모던 스타일로 재해석해 ‘어번 블록’, ‘클래식 블록’, ‘캐주얼 블록’이라는 세가지 테마에 담았다.
이 밖에도 금강제화에는 젊은 층을 위한 선물로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캐쥬얼 슈즈 ‘랜드로바 캔디’와 영국 정통 캐쥬얼 슈즈 ‘클락스’를, 중장년층을 위한 선물로는 방수, 투습의 고어텍스 기능을 접목한 신사화 ‘리갈 고어텍스’와 이태리 고급 컴포트 슈즈 ‘바레베르데’ 등을 선보이고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장기불황으로 인해 올 설에도 부담 없는 가격대에 실속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들과 상품권이 설 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며 “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받는 사람의 품위를 고려한 금강제화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뜻 깊은 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15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