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매일 매일 힙한 그녀, (여자)아이들 민니

매일 매일 힙한 그녀, (여자)아이들 민니 | 1
<사진출처=민니 개인 SNS>

5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민니, 그녀의 일상은 언제나 핫 하다. 특히 그녀는 개성적이고 독특한 패션 스타일로 유명하다.

독특하고 개성적인 요소들이 많으니 어떤 면에서 민니의 스타일을 따라할지 고려해보자.

매일 매일 힙한 그녀, (여자)아이들 민니 | 4
<사진출처=민니 개인 SNS>

몸의 실루엣이 잘 드러나는 타이트한 블랙 슬리브리스 드레스에는 깔끔한 골드 액세서리를 매치해 페미닌한 룩으로 완성 했다. 여기에 레드나 레오퍼드 패턴의 슈즈 또는 가방, 선글라스 등을 매치 해주면 또 전혀 다른 느낌으로도 연출 할 수 있다.

민니의 캐주얼한 룩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요소가 많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크롭티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 했는데 레트로한 감성이 느껴진다.

매일 매일 힙한 그녀, (여자)아이들 민니 | 7
<사진출처=민니 개인 SNS>

특히 그녀는 스트릿 패션과 복고풍을 섞은 캐주얼한 스타일을 자주 연출한다. 90년대와 2000년대의 패션 트렌드를 재해석하여 현대적인 룩으로 완성 했다.

다양한 의상을 레이어드하거나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의상을 조합하여 독특하고 멋진 룩을 만들어 낸다.

매일 매일 힙한 그녀, (여자)아이들 민니 | 12
<사진출처=민니 개인 SNS>

유니크한 패턴과 선명한 컬러의 의상과 소품들도 자주 활용 한다. 화려한 패턴과 선명한 색상은 그녀의 스타일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가 된다. 크롭티와 오버사이즈 진에는 컬러풀한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매일 매일 힙한 그녀, (여자)아이들 민니 | 15
<사진출처=민니 개인 SNS>

다양한 액세서리도 많이 활용하는데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 볼드하고 특이한 액세서리를 과감하게 레이어드 하는데 전혀 과하거나 어색한 느낌이 없다.

때로는 시크하고 멋진 슈트와 아우터를 덧 입어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 하기도 한다.

민니의 의상은 매번 새롭고 독창적 이다. 그녀의 패션은 패션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가져다 주는 느낌이다. 그래서 우리 모두가 이렇게나 그녀에게 관심이 많은 듯 하다.

2.2k Views
1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