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차정원 & 기은세의 브라운 니트 활용법

차정원 & 기은세의 브라운 니트 활용법 | 1
<사진출처=차정원 개인SNS>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 니트는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다. 오래간만에 개인SNS계정에 사진을 업로드한 차정원은 약간의 그래픽이 포인트 된 브라운 니트에 블랙미니스커트로 스타일링 했다.

브라운 니트는 차정원처럼 미니스커트 뿐만 아니라 미디, 또는 롱 스커트와도 잘 매치되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부츠 또는 앵클 부츠와 함께 조화를 이루어 시크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차정원 & 기은세의 브라운 니트 활용법 | 4
<사진출처=기은세 개인SNS>

파리 패션위크에서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가는 쇼장마다 시선을 모았던 기은세는 브라운 크롭니트를 선택했다.

브라운 니트와 톤온톤으로 차분하게 매치되는 카멜색의 와이드 팬츠를 선택해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데일리 백으로 좋을 DG로고 백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차정원 & 기은세의 브라운 니트 활용법 | 7
<사진출처=기은세 개인SNS>

가을 피크닉이나 야외 활동에도 브라운 니트 스웨터는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다. 슬랙스나 짧은 쇼츠와 함께 스니커즈나 플랫 슈즈를 신으면 가벼운 산책과 외출을 하기엔 안성맞춤이다.

높고 청량한 가을의 하늘을 볼 수 있는 시간은 짧아서 더 소중하다.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 피크닉과 산책을 즐겨야 할 적기가 바로 지금 아닐까.

1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