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LOOK BOOK

가니 X 바버, 최애 브랜드의 협업

가니 X 바버, 최애 브랜드의 협업 | 1
<사진제공=가니(GANNI)>

덴마크 대표 브랜드 가니는 영국의 전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버와 두 번째 협업을 선보인다.

가니 X 바버, 최애 브랜드의 협업 | 2
<사진제공=가니(GANNI)>

가니 X 바버 2.0 (GANNI X Barbour 2.0)은 클래식한 바버 자켓에 현대적인 겨울 액세서리를 더한 9피스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성공적이었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두 브랜드가 다시 만나 바버의 대표 스타일에 가니만의 유쾌한 감성을 담아냈다.

가니 X 바버, 최애 브랜드의 협업 | 3
<사진제공=가니(GANNI)>

이번 9가지 컬렉션 제품은 인증된 오가닉 왁스드 코튼(waxed cotton)과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였고 바버의 대표적인 얼시(Earthy)컬러와 가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오버사이즈 칼라, 그리고 탈 부착 가능한 후드 디테일을 더하여 디자인되었다.

가니 X 바버, 최애 브랜드의 협업 | 4
<사진제공=가니(GANNI)>

또한 가니는 바버의 클래식한 오버사이즈 봄버 자켓과 버킷햇에 기모 울 체크와 가니의 대표 패턴 레오파드를 더했고, 밝은 네온 그린 로고를 추가하여 바버의 컨트리 스타일과 재미있는 대조를 이루도록 하였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롱 퀼팅 코트, 숏 왁싱 자켓, 레오파드 봄버, 버킷햇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체크 스카프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니 X 바버, 최애 브랜드의 협업 | 5
<사진제공=가니(GANNI)>

바버의 커머셜 디렉터 폴 윌킨슨(Paul Wilkinson)은 “가니와의 첫 번째 협업이 글로벌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두 번째 협업을 결정하기까지 어떠한 고민도 없었다. 가니의 브랜드 가치는 바버만의 고유한 헤리티지를 활용하여 현재에 적합하면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제품과 컬렉션을 만드는 바버의 비전과 매우 일치하다” 라고 말했다.

가니 X 바버, 최애 브랜드의 협업 | 6
<사진제공=가니(GANNI)>

또한 가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테 레프스트럽(Ditte Reffstrup)은 “첫 협업에서 시도하지 못한 것이 너무 많아 두 번째 협업에 대한 열정으로 바버와 다시 힘을 합쳤다. 이번 협업을 통해 장인정신의 가치를 이어가면서 가니의 클래식 레오파드 패턴을 활용하여 재미있는 요소를 더하고 싶었다. 저에게 레오파드는 유행 없이 즐길 수 있는 패턴이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가 공통으로 추구하는 책임감을 담아 영원히 사랑 받고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 라고 전했다.

바버는 이번 콜라보 제품을 오랫동안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왁스 포 라이프(Wax For Life) 프로그램에서 수선 및 리왁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바버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2023년 11월 3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두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38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