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특별한 설 선물, ‘버버리’ 패션 아이템 추천

20140117_burberry (1)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청마의 해를 맞아 새해 인사와 함께 특별한 설 선물을 공개했다.

버버리는 2013 F/W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였던 복주머니를 닮은 크러시 백을 올해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선보여 새해 선물로 제안하고 있다. 백의 윗 부분을 동여매는 듯한 디자인에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끝이 있어 클러치 혹은 크로스 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라지 사이즈의 크러시 백을 들고 공항룩을 연출해 화제에 오른바 있다.

20140117_burberry (2)또한 버버리는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남성 레더 클러치 백을 추천한다. 얼마 전 배우 유아인이 착용해 주목받은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레드, 옐로우, 블루, 그린, 화이트, 브라운, 블랙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140117_burberry (3)버버리 관계자는 “부드러운 레더 소재에 심플한 디자인의 버버리 백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들에게 새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고 말했다.

20140117_burberry (1)

247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