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올 겨울 방한 부츠, 어떤거 고를까

올 겨울 방한 부츠, 어떤거 고를까 | 1
<사진출처=산다라박 개인 SNS>

방한부츠는 겨울철 추위와 눈, 비 등의 극한 날씨에서 발을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하기 위해 설계된 특별한 종류의 부츠들이다.

여자아이들소연어그부츠스타일링
<사진출처=소연 개인 SNS>

과거에는 일부 패피들만의 전유물이었던 시절도 있었지만, 이제는 방한 부츠 한가지만 갖고 있는 사람이 드물 정도로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을 가진 방한 부츠를 소유하고 있고, 저마다 개성있게 스타일링한 모습들을 볼 수 있다.

우리가 일컫는 클래식한 방한 부츠의 전형은 방수 기능이 있고, 내부에 보온재가 채워진 전통적인 디자인의 부츠를 말하는데, 이런 부츠들은 특히 진이나 레깅스와 잘 어울린다.

고윤정레깅스스타일링
<사진제공=디스커버리>

고윤정은 타이트한 레깅스에 블랙 패딩 베스트를 코디하고, 베스트의 컬러와 톤을 맞춘 패딩 부츠를 스타일링 했다.

올 겨울 방한 부츠, 어떤거 고를까 | 4
<사진출처=장희령 개인 SNS>

장희령은 편한한 스웻셋업에 블랙숏패딩, 볼캡을 스타일링 하고 깔끔한 화이트 톤의 크록스 패딩부츠로 따듯하게 스타일링.

어그간절기신상UGG
<사진제공=어그>

캐주얼한 스타일의 방한부츠는 다양한 캐주얼 룩에 잘 어울린다. 청바지나 치노 팬츠에 캐주얼한 셔츠나 스웨터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겨울 룩을 만들 수 있다.

올 겨울 방한 부츠, 어떤거 고를까 | 7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김나영도 오늘은 상하의를 톤온톤으로 매치하고 따듯한 느낌이 물씬 나는 숏기장의 패딩 부츠로 마무리.

올 겨울 방한 부츠, 어떤거 고를까 | 8
<사진제공=미샤>

방한부츠를 캐주얼하게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한 겨울에도 미니스커트는 포기 할 수 없는 우리들에게 방한 부츠는 구원 과도 같은 아이템.

올 겨울 방한 부츠, 어떤거 고를까 | 9
<사진제공=마리떼프랑소와저버>

이러한 방한부츠를 선택할 때는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부츠가 발에 잘 맞고 편안한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제 방한부츠는 다양한 스타일에 여러모로 활용 할 수 있는 겨울철 필수품이 되었다. 올해는 패딩 소재가 가미된 방한부츠나 레더 소재의 통이 넉넉한 롱부츠를 선택하면 스타일리시하게 여러가지 코디에 활용 할 수 있을 것이다. 부츠 쇼핑에 나선다면 이런 제품들을 특히 더 눈여겨 보도록 하자.

20.4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