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3회 코리아스타일위크, B2C 전시회 성황리 마쳐
이엑스엠지, 페어스타, 대한패션디자이너협회가 공동 주최한 ‘제3회 코리아스타일위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D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남성복, 여성복, 란제리, 가방, 구두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 150여개의 업체가 참여했으며 약 3만 6천여명의 참관객이 다녀갔다.
코리아스타일위크는 기존의 B2B에만 치우친 행사와 달리 대중과 패션문화를 소통하도록 B2C에 기반한 B2B와 결합된 패션페어를 중점으로 다양한 부대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패션 업계 및 학계 관련자가 대거 참관하였고 백화점, 편집숍, 내셔널 브랜드 등의 바이어들을 통해 수주를 위한 상담 또한 활발히 진행됐다.
또한 신진, 인디 디자이너들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패션쇼와 프레젠테이션쇼 등을 지원하며, 대중들에게 보다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런웨이, 스타일링클래스, 브랜드PT, 패션아트갤러리, 포토스튜디오, 스트리트패션선발대회 등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교류와 소통의 기회를 제공, 국내 패션 브랜드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외 대한패션디자이너협회(KFDA)는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업체들을 위해 강남구청 및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진흥원 등의 지원 사업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120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