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까르띠에, ‘티모시 샬라메’를 위한 특별한 크리에이션 선보여

 까르띠에, ‘티모시 샬라메’를 위한 특별한 크리에이션 선보여 | 1
<사진제공=까르띠에, © Cartier>

까르띠에의 앰버서더인 티모시 샬라메는 그의 창의적인 의견을 반영해 메종의 주얼리 아뜰리에에서 새롭게 제작한 까르띠에 네크리스와 함께 윙카 프리미어 레드 카펫에 모습을 드러냈다.

 까르띠에, ‘티모시 샬라메’를 위한 특별한 크리에이션 선보여 | 2
<사진제공=까르띠에, © Julien Thomas Hamon>

이 특별한 작품은 까르띠에의 주얼리 및 워치메이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리-로르 세레드와의 만남을 통해 완성되었다.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메종의 주얼리 아뜰리에에서 만난 두 사람은 티모시 샬라메가 제공한 일련의 영화 스틸컷을 토대로 작품에 대한 영감과 창조적인 비전을 공유했다. 이로써, 디자인 스튜디오와 아뜰리에가 함께 협력하여 메종의 오랜 앰배서더 스타일과 개성이 깃든 특별한 타임피스가 탄생했다.

 까르띠에, ‘티모시 샬라메’를 위한 특별한 크리에이션 선보여 | 3
<사진제공=까르띠에, © Matthieu Lavanchy>

이 크리에이션은 메종의 아뜰리에가 티모시 샬라메를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한 작품으로, 그의 피부 톤과 어울리는 화이트 골드 구조에 오닉스, 오팔, 투르말린, 에메랄드 등 밝고 매혹적인 컬러의 프레셔스 스톤을 세팅하며 완성되었다.

티모시 샬라메의 레드 카펫 룩을 완성한 이 네크리스는 까르띠에 컬렉션에 추가되어 전 세계를 순회하며 전시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수년간, 특별한 기회가 있을 때마다 까르띠에 주얼리를 늘 착용하곤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종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와의 만남은 더욱더 특별했죠. 저와 마리-로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매력적인 캔디 케인을 연상시키는 절충적인 작품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어린 웡카는 화려하고, 야심차고, 기발한 캐릭터로, 이 작품은 그 캐릭터와 독창성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라고 티모시 샬라메는 말했다.

한편, 마리-로르 세레드, 주얼리 및 워치메이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 특별한 작품은 단순한 목걸이가 아닌 예술 작품입니다. 화이트 골드의 구조는 빈 캔버스였고, 900여 개의 환상적인 색상의 보석으로 이루어진 팔레트는 '물감'이었습니다.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세팅한 이 작품은 점묘화를 떠오르게 하죠. 이 끊임없는 시각적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면서 기발하고, 마법 같고, 화려하고, 감정이 충만한 상상의 우주가 드러납니다."라며 컬렉션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1.7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