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파, 플렉스 기어 장착 ‘미스트로 재킷’ 출시

20140127_kappa_MISTROU (1)서하브랜드네트웍스(대표 민복기)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가 자체 발광 기능인 플렉스 기어(FLEX GEAR’)를 장착한 ‘미스트로 재킷’을 선보인다.

미스트로 재킷은 어깨 부위에 플렉스 기어가 내장돼 있어 간단한 버튼 클릭만으로 빛을 내는 신개년 아이템이다. 기존의 3M 발광 방식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플렉스 기어를 장착하지 않을 경우에도 3M 테이핑이 빛 반사 효과를 주어 야간 스포츠 활동에 탁월하다.

또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인체 공학적 패턴과 신체 부위별 활동 방향을 고려한 스트레치 소재의 사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겨드랑이 부위의 통풍로와 등판의 Y절개로 통기성을 높여 격한 스포츠 활동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미스트로 재킷에 장착해 사용 가능한 플렉스 기어는 USB 충전 방식의 LED 조명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 간단한 스위치 조절로 발광 방식을 3가지 모드로 바꿀 수 있다. 아울러 1월 초 출시된 ‘아이 캐칭’ 백에 기본 장착된 플렉스 기어와 호환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 구입 또한 가능하다.

색상은 네이비, 라임, 블루, 그레이 총 4가지 컬러이며 가격은 19만 9000원.

20140127_kappa_MISTROU (2)카파 관계자는 “미스트로 재킷은 카파가 스포츠 브랜드로서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술력과 디자인을 집약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며 “이번 시즌 카파는 미스트로 재킷을 비롯해 퍼포먼스를 강화한 CENTO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 카파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더욱 세련된 감성의 스포티즘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126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