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패션·유통업계, ‘응원 이벤트’ 봇물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패션-유통업계에서는 국가대표 선수단 및 특정 종목에 대한 직접 후원 외에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계올림픽 출전 선수들을 응원하는 재미와 더불어 연휴 이후 얇아진 주머니 사정도 챙길 수 있는 2월의 실속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 세정 웰메이드,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포인트 폭탄 적립 이벤트

OLYMPUS DIGITAL CAMERA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서는 동계올림픽이 진행되는 7일부터 23일까지 멤버십 포인트를 기존 적립율의 10배로 폭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디안’, ‘브루노바피’, ‘헤리토리’, ‘앤섬’, ‘써코니’ 등 10여 개의 웰메이드 입점 브랜드의 2013년 F/W 시즌 제품 구매 시 포인트룰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달부터 진행해온 시즌오프 세일과 중복 적용이 될 경우 실제 할인폭은 정상가의 최대 55%까지 반영되어 상대적으로 고가인 겨울 옷 마련에 좋은 기회이다.

웰메이드 최영욱 영업본부장은 “이번 포인트 폭탄 적립 이벤트는 온 국민의 축제인 동계올림픽을 맞아 ‘국민의 옷집’ 웰메이드도 국민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태극전사들을 응원하겠다는 의미에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화보 담은 ‘화이트 드림 노트’ 증정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모델로 기용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달 29일부터 ‘YUNA 라인’ 구매고객에게 ‘화이트 드림 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연아를 모티브로 제작한 YUNA 라인은 여왕을 상징하는 티아라 디자인을 기본으로 귀걸이, 목걸이, 참 등 25종의 주얼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화이트 드림 노트는 김연아 선수의 경기 모습과 화보, 사인 등을 담고 있으며, 제품 소진 시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 CJ오쇼핑, ‘응답하라! 대한민국!’ 경품 증정 이벤트 및 폭풍세일 실시

CJ오쇼핑은 소치 동계올림픽 기간에 맞춰 TV홈쇼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과 경품을 주는 ‘응답하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3일부터 14일까지는 3회 이상 구매고객에게 CJ제일제당 ‘햇반’ 24개 세트를, 17~21일에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11.25g)를 증정한다.

또 7일에는 지난해 봄/가을 시즌에 유행한 패션상품과 언더웨어, 침구, 레포츠 상품을 30% 이상 할인 판매하는 ‘클리어런스 폭풍세일 특집전’을 실시한다.

+ 롯데百, 동계스포츠 비인기 종목 체험존 운영 및 사은품 증정

롯데백화점은 비인기 종목을 알리기 위해 오는 12일까지 백화점 안에 동계스포츠 체험존을 운영한다. 서울 본점과 잠실점, 청량리점, 광복점, 대구점, 이천 프리미엄아울렛 등 6개 점포에 체험존을 마련, 루지, 스노보드, 아이스하키 등 동계스포츠 비인기 종목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결과에 따라 초콜릿 금메달, 영화관람권, 커피교환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 신세계百, 앱으로 ‘컬링’ 게임하면 생필품 증정

동계올림픽 비인기 종목 중 하나인 컬링을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까지 공식 후원하기로 한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자사 앱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컬링 게임을 제작했다. 이달 29일까지 게임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생필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10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