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베이직하우스, 여성 영캐주얼 ‘쥬시쥬디’ 론칭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가 새로운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쥬시쥬디는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핫 트렌드 패션을 추구하며, ‘패션 플레이 그라운드’를 콘셉트로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패션을 제공해 원스탑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매력적인 개성과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상상력으로 패션을 표현하여 큐트하고 모던한 감성을 선사한다.

jucyjudy BI상품 라인은 타임리스의 클래식을 현대적 감성의 유쾌하게 재해석한 ‘STUDY JUDY’, 감성적인 페미닌한 느낌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LOVE JUDY’, 스트리트 패션의 최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PLAY JUDY’,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하는 ‘ACC JUDY’ 등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쥬시쥬디는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하며, 지난 6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점, 건대점 순서로 이달에만 총 5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올해 국내를 비롯해 중국까지 사업장을 넓혀 최소 50~60개 매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20140211_jucyjudy (1)

17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