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베이직하우스, 여성 영캐주얼 ‘쥬시쥬디’ 론칭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가 새로운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AD-KFA

쥬시쥬디는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핫 트렌드 패션을 추구하며, ‘패션 플레이 그라운드’를 콘셉트로 다양한 스타일의 토털 패션을 제공해 원스탑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매력적인 개성과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상상력으로 패션을 표현하여 큐트하고 모던한 감성을 선사한다.

AD-KFA

jucyjudy BI상품 라인은 타임리스의 클래식을 현대적 감성의 유쾌하게 재해석한 ‘STUDY JUDY’, 감성적인 페미닌한 느낌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LOVE JUDY’, 스트리트 패션의 최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PLAY JUDY’,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하는 ‘ACC JUDY’ 등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쥬시쥬디는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전개하며, 지난 6일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점 입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점, 건대점 순서로 이달에만 총 5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올해 국내를 비롯해 중국까지 사업장을 넓혀 최소 50~60개 매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20140211_jucyjudy (1)

249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