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노마 스포츠, 14SS 브랜드 모델에 ‘박한별·최진혁’

20140211_RENOMASPORTS_14ss (1)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레노마 스포츠(RENOMA SPORTS)가 2014 S/S 시즌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한별과 최진혁을 발탁했다.

레노마 스포츠는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박한별, 최진혁이 평소에도 취미로 골프를 즐기는 등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젊은 감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잘 부합돼 이번 시즌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한별은 최근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숏 커트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깜짝 연기 변신을 시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최진혁 또한 작년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제국그룹 상속자 ‘김원’ 역을 맡은데 이어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출연해 ‘대세남’으로 떠올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레노마 스포츠는 이번 시즌 ‘기능과 스타일의 완벽한 매치’를 콘셉트로 골프웨어의 기본인 활동성과 기능성이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 박한별과 최진혁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에 발랄함을 더한 골퍼룩을 통해 TV CF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레노마 스포츠 마케팅 최영미 실장은 “박한별과 최진혁의 실제 취미가 골프인 만큼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스타일과 기능의 완벽한 매치’라는 콘셉트를 완벽히 표현했다”며 “박한별, 최진혁의 골프 스타일링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40211_RENOMASPORTS_14ss (2)

150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