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르메네질도 제냐, 맞춤 수트 ‘수 미주라’ 프로모션 실시

20140211_ErmenegildoZegna이탈리아 남성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오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수 미주라(Su Misur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 미주라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이탈리아 테일러 마스터가 방한하여 제냐 맞춤 서비스의 정수를 선보인다. 고객의 신체 사이즈를 정확히 측정한 후 450여 가지의 최고급 패브릭에서부터 100여 가지의 디자인 디테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테일을 고객과 직접 상의해 제작한다.

또한 결과물을 미리 궁금해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는 ‘버추얼 피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360도 로테이션 뷰와 3D 시뮬레이션, 확대 기능을 지원하는 특별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 미주라 수트의 뒷모습과 디테일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 벌의 수 미주라 수트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마스터 재단사 10명을 비롯해 총 130여 명의 재단사가 투입된다. 재킷 한 벌을 만들기 위해서만 140여 개의 원단 조각이 사용되며, 200번에 걸친 재봉 및 가공 과정, 25번의 다림질을 거친다. 여기에 10번의 엄격한 품질 검사와 습기 및 온도 적응력 검사까지 거쳐야만 세계 각국의 수 미주라 주문 고객들에게 수트가 완성된다.

수 미주라 수트를 주문하고 완성품을 받기까지는 약 5 주의 시간이 소요된다. 웨딩을 위한 턱시도, 연주회를 위한 세레모니얼 수트를 비롯해 재킷, 코트와 같은 아우터에서부터 셔츠나 팬츠, 타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스페셜 오더가 가능하다.

100% 사전 예약을 통해서 진행되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매장에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560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