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 시장이 영 골퍼들의 유입으로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최근 늘어난 2030 세대의 유입으로 팬데믹 상황에서도 골프웨어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이들의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 내 다양한 골프 스타일이 공존 하는 등 골프웨어의 범주가 확장되고 있다. 골프 패션업계에서는 2030 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작전으로 젊은 세대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에서는 신규 유입되는 영골퍼 공략을 위해 SBS GOLF 프로그램 ‘골프에 반하다’ 제작지원 등 다양한 스타일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골프 타겟에게 주목도가 높은 리얼 골프 라운드 프로그램 ‘골프에 반하다’ 제작지원을 통해 박진이, 이혜지, 문정현 프로 등 스타일리시한 프로들을 필두로 유니크한 필드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인 본 콘텐츠는 4월 16일(금) SBS골프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또한, 르꼬끄 골프는 3월부터 소녀시대 효연X유의 스타일 콘텐츠를 매 월 색다른 컨셉의 영상으로 공개한다. 최근 4월은 ‘골프 게임’ 컨셉의 위트있는 영상이 공개되었고, 5월에는 효연, 유리의 ‘스타일 매치’ 콘텐츠가 공개 될 예정이다. 효연X유리의 스타일 콘텐츠 영상은 르꼬끄 골프의 다양한 스타일링 팁뿐만 아니라 리얼 골퍼인 효연, 유리만의 리얼 골프 케미를 보는 재미도 함께 있다. 르꼬끄 골프 2021 SS 시즌 신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평소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던 최수영은 WAAC의 MONSTERS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프린트 티셔츠와 스커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쉬한 골프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컷에서는 지그재그 패턴이 포인트인 스웨터와 스커트에 선바이저를 착용해 감각적인 골프웨어룩을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게 소화해 냈다.
화보 컷부터 비하인드 컷을 통해 출구 없는 매력을 선보인 최수영의 화보는 더 그린 컵 창간호와 WAAC의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수영은 지난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런 온’에 출연해 서단아 역으로 열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