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지창욱, 댄디룩 ‘원 포인트 스타일링’ 비법

사진제공 : 애드호크
사진제공 : 애드호크

유러피안 어반 시크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 HOC)의 전속 모델인 지창욱이 봄을 맞아 밝고 따뜻한 분위기의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현재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의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중인 지창욱은 최근 화보 촬영에서 댄디한 스타일의 훈남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 냈다.

지창욱이 제안하는 올 봄 남성 패션은 재킷, 니트와 같은 원 포인트 아이템을 내다봤다. 애드호크 역시 이번 시즌 재킷, 니트, 카디건 등이 남성 의류 전체 카테고리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컬러는 베이지, 브라운, 파스텔 톤의 밝고 편안한 색상의 재킷, 니트, 팬츠의 비중을 확대 했다.

사진제공 : 애드호크
사진제공 : 애드호크

다즐링 블루가 트렌드인 올해, 청색의 심플한 재킷은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봄 재킷으로 청바지, 면바지, 정장바지 모두 매치가 용이한 제품이다. 밝은 블루 컬러로 올 봄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이다.

카디건 또한 활용도가 높아 멋쟁이 남성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느낌의 남성 숄 카라 카디건은 다른 아이템과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으며, 티셔츠나 셔츠에 코디하여 재킷을 착용해줘도 좋다. 특히 소재가 두껍지 않아 환절기에 안성맞춤이다.

셔츠의 경우 믹스매치가 용이한 잔잔한 체크 셔츠를 추천한다. 두껍지 않은 소재로 사계절 입을 수 있으며 니트와 매치해서 입으면 더욱 좋다. 컬러배색이 들어간 얇은 줄무늬로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

34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