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반팔 셔츠 한장으로 끝내는 여름 스타일링

낮 기온이 25도 이상 오르면서 본격적인 여름 맞이가 시작 되었다. 반팔 셔츠 한 장만으로 패션의 승부를 보아야 할 때, 자칫 단조로워보일 수 있는 여름 코디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남자 반팔 아이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반팔 셔츠 한장으로 끝내는 여름 스타일링 | 1
[사진출처=1-1, 1-2.보스, 2,3.자라]

먼저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우러져 한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폴로 셔츠 스타일링이다.

카라 디테일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폴로 셔츠는 과한 패턴보다는 깔끔한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선택하는게 좋다.

네크라인과 소매에 배색 디테일이 있는 오픈 칼라의 코튼 블렌드 폴로 스웨터는 차분한 색감으로 청바지나 린넨 팬츠와 매치해도 손색 없다.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옐로 컬러의 폴로 셔츠 역시 밝은 톤의 팬츠와 착용 하면 화사한 무드를 더 할 수 있다.

스니커즈를 매치해도 좋지만 브라운 컬러의 로퍼를 착용해 보다 클래식하면서 멋스러운 느낌을 한 껏 살아난다.

반팔 셔츠 한장으로 끝내는 여름 스타일링 | 2
[사진출처=4.보스 5.퓨잡 6.페트레이]

다음은 앞서 제안했던 스타일링 보다는 조금 더 캐주얼하게 연출 할 수 있는 룩을 소개한다.

여름 스타일링하면 가장 떠오르는 아이템은 ‘하와이안 셔츠’가 아닐까? 오픈 칼라로 답답하지 않으면서 박시한 핏으로 더운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반팔 셔츠를 선택해보자.

튀지 않는 패턴의 반팔 셔츠는 리조트 룩으로도 제격이지만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이너로 반팔 티셔츠나 민소매를 매치해 오픈하여 입어도 좋고 더욱 뜨거워지는 날씨에는 단독으로 연출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다.

남자들도 쇼츠 스타일링을 즐기는 요즘, 너무 짧지 않은 적당한 길이감의 쇼츠는 여름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중 하나이기도 하다. 베이지 컬러의 단정한 느낌의 쇼츠는 티셔츠, 니트, 셔츠 등 다양한 상의와 매치하기 쉬워 쇼츠 입문자에게도 추천한다.

배색 포인트가 들어간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7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