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예일 X 북튜버 ‘겨울서점’ 협업

예일 X 북튜버 ‘겨울서점’ 협업 | 1
[사진제공=예일(YALE)]

사람들의 ‘자아실현 완성’을 목표로 다양한 비전을 제시하는 커뮤니티형 브랜드 예일(YALE)이 책을 사랑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즐기는 작가이자 북튜버인 ‘겨울서점’과 함께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예일 X 북튜버 ‘겨울서점’ 협업 | 2
[사진제공=예일(YALE)]

예일은 ‘댄댄 북클럽’이라는 북클럽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배경, 인종, 나이, 성별, 사회 경제적 수준에 관계없이 누구나 똑같은 지혜를 얻을 수 있는 매개체로서 ‘책’을 제안하고 있다.

‘댄댄 북클럽’은 책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견해를 들으며 생각의 폭을 넓히고, 모임을 통해 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독서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더 나아가 예일은 추후 교육과 도서 지원으로 확대하며, 예일을 입는 모든 사람들이 자아실현을 이루고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형 브랜드로서의 비전을 확대할 계획이다.

예일 X 북튜버 ‘겨울서점’ 협업 | 5
[사진제공=예일(YALE)]

겨울서점은 책을 사랑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즐기는 북튜버이자 작가로, 다양한 독서 리뷰, 작가 인터뷰, 독서 팁 등을 다루며 독서의 이유와 즐거움을 알려주는 대한민국의 대표 북튜버이다. 또한, 새롭게 출간된 책부터 고전 문학까지 다양한 장르의 도서를 소개하고, 깊이 있는 리뷰를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는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예일 X 북튜버 ‘겨울서점’ 협업 | 6
[사진제공=예일(YALE)]

‘책’이라는 매개체를 통한 예일과 겨울서점의 만남은 ‘책을 통한 도파민 극복’이라는 주제를 다룬다. 미디어를 통해 보고, 듣고, 즐기는 것들이 과연 우리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가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되며, 책을 통해 잠시나마 본인을 되찾는 시간을 갖고자 하는 목적이다.

예일 X 북튜버 ‘겨울서점’ 협업 | 7
[사진제공=예일(YALE)]

브랜드 예일 관계자는 “이번 겨울서점과의 협업을 통해 최근 디지털 자극을 멀리하고 아날로그 라이프와의 균형을 찾으려는 ‘도파민 디톡스’를 독서를 통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 예일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북클럽 커뮤니티를 통해 독서의 즐거움과 지혜의 창을 넓히고, 더 나아가 사람들에게 자신을 찾는 시간과 자아실현을 돕기 위해 다양한 가치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예일과 겨울서점과 함께하는 북토크 모집은 예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겨울서점과 함께하는 컬렉션은 무신사와 29cm, 예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63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