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탱크탑에 스트라이프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매치해 시원하고 상쾌한 바캉스룩을 선보인 기은세.
하이웨스트 쇼츠는 뜨거운 여름, 우리가 준비해야 할 필수템 중 하나다. 허리선이 높기 때문에 다리가 더 길어 보여, 전체적인 실루엣을 더 길고 슬림하게 한다. 하이웨스트 쇼츠의 허리와 복부를 감싸주는 디자인은 자신없는 중부지방을 더 탄탄하고 매끄럽게 보이게 할 수 있어, 오히려 살집이 좀 있는 체형에도 잘 어울리고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 기은세가 연출 한 것처럼 탱크탑과의 조화도 좋지만, 블라우스나, 크롭 셔츠 등과 매치해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허리 위로 올라오는 디자인 덕분에 움직임이 편안하고, 앉거나 서 있을 때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허리를 강조한 핏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 주는데, 특히 허리가 가늘고 다리가 길어 보이기 때문에 몸매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자신감을 갖고 스타일링 해 보시길 추천한다.
여기에 기은세는 진주 목걸이와 심플한 액세서리들, 그리고 버버리 크로셰 백을 매치해 룩에 포인트를 줬다. 세련된 무드를 살려주는 볼캡과 뜨거운 자외선으로 부터 나의 눈을 지켜 줄 선글라스 역시 바캉스룩에 필수템.
9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