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됐다. 여름철하면 밝고 화려한 색상이 주로 떠오르지만, 시크한 올블랙 룩은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이세영은 블랙 탑에 블랙 팬츠를 매치한 올 블랙룩을 선보였는데, 여름철 패피들이 즐겨입는 올블랙 룩의 매력과 스타일링 팁에 대해 알아보자.
올블랙 룩은 언제나처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특히, 블랙은 기본적으로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리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이세영처럼 심플한 블랙 상의와 팬츠를 매치하면 손쉽게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단, 여름철 올블랙 룩을 시크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벼운 린넨이나 시원한 면 소재, 통기성이 좋은 기능성 원단 등을 사용하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블랙 컬러가 소재의 질감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게 된다.
한편, 올블랙 룩은 심플한 만큼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기가 좋다. 이세영은 별다른 액세서리는 착용하지 않았지만, 유니크한 플랫폼 슈즈를 매치했다. 포인트 줄 수 있는 자신만의 액세서리를 추가하면 룩에 활기를 더할 수 있다.
블랙 컬러는 그 자체로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내기 때문에, 여름철 시크한 올블랙 룩은 독특한 분위기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220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