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김혜수, 브랜드 존스(JONS)의 새 얼굴 되다

김혜수, 브랜드 존스(JONS)의 새 얼굴 되다 | 1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S&A(에스앤에이, 대표 조준행)가 전개하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 하이엔드 브랜드 존스(JONS)의 앰버서더로 김혜수 배우가 함께한다.

김혜수, 브랜드 존스(JONS)의 새 얼굴 되다 | 2

시대와 세대를 관통하는 브랜드 존스(JONS)는 영화와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뛰어난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배우 김혜수를 존스의 앰버서더로 선정하면서 클래식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여성들에게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이 같은 결정을 하였다.

특히, 배우 김혜수는 국내 패션 여성복 앰버서더로는 최초로 여성복 존스와 전속 계약을 맺음으로써 “존스의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소재, 디테일 등 장인정신이 깃 든 제품들이 많은 분들에게 알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존스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배우들의 배우로 자리매김함 배우 김혜수를 통해 진정한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을 대표하는 브랜드 존스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기를 희망하며, 앞으로 함께 만들어 나가는 작업들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론칭한 지 만 2년차에 접어든 존스는 고퀄리티 소재와 완벽한 테일러링으로 최고급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존스가 가진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62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