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크록스, 이색 레이스 ‘컬러펀워킹’ 실시

20140310_crocs_color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이색적인 레이스 ‘컬러펀 워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 컬러펀 워킹은 참여자 간 속도 경쟁이나 제한이 없이 다양한 이벤트 존을 통과하며 즐길 수 있는 레이스 형태의 이벤트다.

총 5km를 달리는 동안 형형색색의 컬러파우더를 던지고 헬륨가스가 든 풍선놀이 존, 컬러파우더 미끄럼틀 존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10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천명에 한해 이뤄지며, 다음달 27일 더케이서울호텔에서 진행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옥션과 G마켓에서 할 수 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크록스 클로그 1족(성인 레트로 클로그, 아동 크록밴드 2.5 클로그)과 크록스 신발 10% 할인권, 대회 기념 티셔츠, 선글라스 등의 기념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외 현장 이벤트를 통해 크록스 상품권 및 더케이서울 호텔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크록스 모델인 배우 이다희가 방문해 팬과의 만남을 가지며, KBS2 ‘불후의 명곡’과 MBC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밴드 장미여관, 어쿠스틱 밴드 갈릭스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크록스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크록스의 2014년 슬로건이 ‘Find Your Fun(당신만의 즐거움을 찾아라)’인 만큼 소비자들이 크록스와 함께 즐거움을 찾고, 크록스의 DNA인 컬러, 편안함, 즐거움, 혁신의 요소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초에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지인들과 함께 크록스가 마련한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기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13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