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G패션, 프랑스 캐리어 ‘닷드랍스’ 독점 유통

20140311_Dot-Drops_logoLG패션(대표 구본걸)이 프랑스 캐리어 가방 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Drops)를 오는 12일부터 국내 시장에 본격 전개한다.

LG패션은 3월초 닷드랍스 프랑스 본사와 한국 시장에서의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12일 리뉴얼 오픈하는 갤러리아백화점 본점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닷드랍스는 지난 2008년 론칭한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로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도트무늬 문양을 브랜드의 DNA로 갖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성과 품질에 대한 기준 또한 매우 엄격하여 최고 품질의 잠금 장치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바퀴 부자재를 모든 제품에 사용한다.

닷드랍스 캐리어 가방은 다양한 색상의 동그란 컬러 스티커를 캐리어 표면의 도트 부분에 붙이면 하나의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 이니셜에서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동물 모양 등 다양한 그림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비즈니스 라인부터 경쾌한 느낌을 주는 캐주얼 라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전개하고 있다. 제품의 평균 가격대는 비즈니스 라인의 하드케이스 캐리어 가방이 35만원대이다.

LG패션 수입액세서리 BPU 임유미 부장은 “지난해 말 액세서리 전문 편집숍 ‘라움 에디션’을 통해 닷드랍스 마켓 테스트를 한 결과 3개월만에 최초 주문 물량이 모두 팔려나갈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한편 LG패션은 닷드랍스의 주요 제품군인 캐리어 일부 라인을 우선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향후 젊은 비즈니스맨을 위한 서류가방에서부터 다양한 연령층이 소화 가능한 백팩, 여행자들을 위한 보스턴백 등을 순차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292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