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도민준 운동화’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 전국 매장 줄행렬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달마시안 워킹화 880 시리즈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은 지난 1월 출시와 함께 4일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13일부터 2차 재입고 돼 온,오프라인 매장에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이 착용해 일명 ‘도민준 운동화’로 알려졌으며, 이민호, 성유리 등 다수의 스타들이 착용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전국 뉴발란스 주요 매장에서는 이를 구입하고자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졌으며, 공식 홈페이지는 트래픽이 폭주하여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의 폭발적인 인기에 무척 놀랐으며, 공식 홈페이지는 12시께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벌어졌다”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로 계산해 봤을 때 2초만에 1켤레씩 판매가 이뤄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뉴발란스 공식 매장을 통한 추가 입고는 없을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은 프리미엄 라인 ‘993’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흰 바탕의 검정 반점의 달마시안처럼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2가지 컬러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9,000원.
2.5k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