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BA, 송지효 콜라보레이션 캡 시리즈 공개

NBA, 송지효 콜라보레이션 캡 시리즈 공개 | 1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 김문환)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배우 송지효와 콜라보레이션 한 ‘CHO.2’ 캡 시리즈를 공개했다.

CHO.2 캡 시리즈는 2014 S/S 시즌 ‘NBA X 송지효’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한자 ‘뛰어 넘을 초(超)’와 ‘처음 초(初)’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항상 초심을 가지고 매사에 임하겠다’라는 송지효의 좌우명을 참고했다.

첫 번째 CHO.2 캡 시리즈는 전면에 브룩클린 네츠의 로고 레터링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tvN드라마 ‘응급남녀’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공개됐다. 이어 전면에 ‘CHO.2’ 시그니처 자수 빅로고와 하챙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두 번째 ‘CHO2’ 캡 리미티드 라인이 출시됐다.

CHO.2 캡 시리즈는 하이플랫 캡과, 플립팝 캡, 밀리터리 캡 등 매월 다양한 시리즈가 순차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NBA 관계자는 “송지효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트렌디한 감성을 전면으로 내세운 NBA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33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