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썸타는 봄, 캐주얼 룩으로 완성하기

20140317_topten_springlook1날씨가 제법 포근해졌다. 트렌드에 민감한 세대라면 남들보다 더 가볍고 화사한 스타일링을 위해 패션 아이템 하나하나 신경을 쓰고 있을 것. 이런 이들을 실용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봄 스타일링의 ‘잇 아이템’을 제안한다.

나들이나 꽃놀이 등 야외활동이 많은 봄에는 활동하기에 편안한 캐주얼 차림이 좋다. 그 중 윈드브레이커와 스웻셔츠, 부드러운 감촉의 포플린 셔츠는 편안함을 물론이고 다양한 아이템과 잘 어우러져 봄 시즌 가장 트렌디하고 실용성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차분한 컬러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지금 같은 때에는 아이템하나 만으로도 세련된 봄맞이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화사한 컬러 제품이 인기.

20140317_topten_springlook또한 요즘 같은 환절기 시즌에는 티셔츠, 카디건, 니트 등과 함께 매치하면 보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매일매일 봄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면, 간편하지만 다양하게 매치 가능한 봄 패션 아이템으로 봄 보다 따뜻하고 화사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이 낫겠다.

탑텐(TOPTEN) 마케팅 관계자는 “옐로우, 블루, 에메럴드 등 화사한 컬러감이 있는 아이템을 매치하면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력을 줄 수 있다”며 “연인과 함께 같은 컬러의 면 스커트와 팬츠를 매치해 커플룩으로 연출하면 베이직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11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